공지사항

한성교구 고객님께 알립니다.

한성교구 적립금 및 상시 할인 쿠폰 제도 안내
한성교구 2023-02-21
안녕하세요, 한성교구입니다.

쇼핑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그동안 한성교구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새롭게 적립금과 상시 할인 쿠폰 제도를 새롭게 도입하였습니다.
다음은 적립금 및 상시 할인 쿠폰에 대한 안내입니다.


1. 적립금
- 한성교구 쇼핑몰 내 책걸상 세트 구매 시 구매금액의 1%가 자동 적립됩니다.
- 적립금은 주문 완료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사용 가능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. (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)
-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소 포인트는 10점, 최대 포인트는 10만점입니다.

※ 책걸상 세트를 제외한 책상 단품, 의자 단품, 강의대, 테이블 종류 및 추가 옵션은 적립 불가.
※ 비회원/사업자회원에게는 적립금 혜택 없음.


2. 상시 할인 쿠폰
- 한성교구 쇼핑몰에서 대량 주문을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, 매달 구매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 3종을 발행해 드립니다. (월 1회 사용 가능)

① 300만 원 이상 400만 원 미만 구매 시: 1% 할인
② 400만 원 이상 500만 원 미만 구매 시: 2% 할인
③ 500만 원 이상 구매 시: 3% 할인

※ 비회원/사업자회원에게는 상시 할인 쿠폰 혜택 없음.
※ 상시 할인 쿠폰은 쿠폰존(PC버전 우측 윙메뉴/모바일버전 하단)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*쿠폰존 바로가기 https://hsgg.co.kr/shop/couponzone.php


3. 신규 회원 가입 쿠폰 (오픈이벤트)
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하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5천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해 드립니다. (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됩니다.)
지급된 쿠폰은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 할인이 적용 가능하며, 지급된 이후 180일 이내에 소멸되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회원가입 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할인 쿠폰도 더블로 챙겨보세요 :-)


감사합니다.
0건의 글이 있습니다.
닫기